본문 바로가기

쉽게 살빼는 방법 알아보려면 여기로

입고 싶은 옷이 있는데 안맞을때의 그 자괴감이란... 그치만 살빼기는 귀찮고, 집에서 쉽게 살빼는 방법을 찾는 나를 보게 된다. 하지만 많은 글들이 다이어트 식품같은걸 사먹으라고만 하고.. 결국 돈쓰라는 얘기.. 하지만 돈안들이고도 할 수 있다. 실제로 많은 사례들이 있으니깐.. 그들의 공통점은 딱 3가지로 요약된다.

 

1.안먹는다.

4주만에 20kg감량이나 이런 체중감량 후기를 커뮤니티사이트에서 찾아보면 공통적으로 일단 거의 안먹는다. 절식도 아니고 초초절식이다. 아침에는 계란 1개에 방울토마토 몇개 먹고, 점심에는 두무 반모 먹고, 저녁에는 우유한 컵먹고, 이런식으로 거의 안먹는다. 

빨리 빼려면 단식밖에 없다. 아니면 엄청 많이 움직이는 건데, 그럴 시간이 있는 사람도 드물고 애초에 여러분들은 쉽게 살빼는 방법을 찾아서 온것이니 집에서 그냥 안먹는게 진짜 최고라는 것이다.

 

2.한달정도 자유시간이 존재한다.

급히 살을뺄때는 안먹거나 먹더라도 많이 움직여야한다고 했다. 그러면 그만큼 시간이 필요하다. 운동이야 당연히 시간이 필요하지만, 안먹는데 왜 시간이 필요하지? 라고 의문을 품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많은 단기 다이이터들의 후기를 보면, 짧게는 1주일 길게는 1달 정도 온전한 자기 시간이 있었다. 그리고 그 시간동안 거의 안먹었다.

그런데 문제는 쉽게 살빼는 방법에서 안먹는게 제일 편한데, 일상생활이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이다. 집중력도 떨어지고, 일의 능률도 없고, 약간만 힘든 일을 해도 어지럽다. 그래서 방학이나 이런때 거의 뒹굴거리면서 단식비슷하게한다. 단식원에 가도 딱히 힘들거나 격한것 없이 그냥 안먹고, 명상하고 그런다. 그만큼 단식이라는 것도 일상생활을 하면서 유지하기 힘들다는 것.

 

3.많이 움직인다.

굶으면 건강에 안좋다는 소리때문에, 그게 정말 싫다면, 많이 움직이는 방법 밖에 없다. 너무 뻔한 얘기지만, 직접 후기들을 찾아보면, 거의 안먹고 하루에 줄넘기 1000개씩 해서 3주만에 20키로 감량한 사람도 있고, 아침 점심만 먹고, 저녁은 굶고 매일 4시간 이상 걸어서 한달에 15키로 감량한 사람도 있다. 또는 집에서 거의 안먹고 집안일만 해서 뺀사람도 있다. 일단 안먹고, 형제들 방청소에 빨래에 설거지에 자잘한 심부름을 다하고, 평상시에는 배고프니까 아무것도 안하고 뒹굴거린다. 이런 방법은 칭찬도 듣고 살도 빼고 돈도 안들고 일석 삼조다.

4.강한 동기부여 

빠르고 쉽게 살뺀 사람들은 강력한 동기가 있다. 뚱뚱해서 차였다던지, 몇달후에 친구들이랑 해변가에 놀러를 간다던지 하는 등이다. 만약 이런 동기가 없다면, 상처받으러 나가야한다. 사실 쉽게 살빼는 방법 이전에 너무 뚱뚱한 사람들은 사실 사람만나는 것도 싫고, 어디 외출하거나 친척들 만나는 것도 싫을것이다. 그래도 억지로 가서 뚱뚱하다. 살좀 빼야겠다. 라는 얘길 들으며 자극을 받아야한다. 또는 유튜버 중에 긴벌레라는 이름의 채널이 있는데 여기 주인공은 매일 정말 꾸준이 턱걸이만 하는데도 빠진다. 이런 영상을 봐도 도움이 된다. 이렇게 열심히 하는 사람이 있는데 나는..하면서 반성하게 되기 때문이다.

특히 모태솔로라면, 내가 동기부여시켜주겠다. 살빼면 남친 여친이 생길 확률이 엄청나게올라간다. 그게 바로 나다. 나의 경우에는 110키로까지 나갔다가 76키로까지 뺏다. 그러니 여자들이 먼저 접근하고, 소개팅도 들어오고 연애도 했다. 진짜 연애하고 싶으면 미친듯이 살을빼라 나를 믿고 해봐라.

기본적인 것은 덜먹고 많이 움직이는 것이라는 걸 안다. 이 범위를 벗어나서 빠르고 쉽게 살빼는 방법은 지방흡입밖에 없다. 우리는 방법을 알면서 그게 싫어서 더 돌아서 엉뚱한 길로 간다. 대표적인게 공부다. 매일 집중해서 일정시간 동안 공부를 열심히 하면 성적이 오른다는 것은 누구나 안다. 하지만 더 효율적인 공부방법이 있지 않을까 그것만 찾아다니다 허송세월 다보내고, 이미 수능시험날이 다가온다.. 

다이어트도 마찬가지다. 방법은 알고 있지만, 그 길이 힘들고 고통스럽다는 생각때문에, 다른 식품이나 보이차 같은거나 돈주고 사먹고, 살이 빠지길 바란다.. 노유민씨 살빼준 쥬XX 같은곳에 가면 갑자기 살이 확빠질 것같나? 거기도 마찬가지다. 1명이 붙어서 계속 식습관을 관리해주고 못먹게 한다. 그러니 당연히 살이 빠지지.. 못먹게 하고 몸을 움직이거나 사우나를 해서 뜨겁게 해준 체로 오래 유지하면 빠르게 살이 당연히 빠진다. 기본적인 원리를 회피하지 말고 이것만 지키자.